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바이크소식,정보

한문철 변호사 오토바이 혐오??

반응형

요즘 SNS 혹은 커뮤니티 등
여러 바이크에 관련된 사이트들에서 가장 이슈인 것은 바혐, 바이크 혐오자들 인것 같은데요

다른 나라와 달리 고속도로 혹은 자동차 전용도로도 이용 못함에도 불구하고 세금은 꼬박꼬박 받아감에도
점점 원래 이용하던 도로를 못이용하게 하며(서부로)
앞번호판 이슈가 나오는 등

와..이건 좀..
3년간 3명인데...



이점은 없어지고 제재만 늘어남에 따른 반발인 것 같아요

그 와중에 활활 타는 바혐 이슈에 기름을 부은 분이 있었으니

https://youtu.be/wY0g6ZfLcUM

https://youtu.be/JKsZ9uhEOLU


바로바로 저도 즐겨보는 '한문철' 변호사 님 이신데요(한변호사 영상은 지워졌구요
박무혁씨 영상에 남아있습니다
3분부터 보시면 되세요)


영상을 대략 설명해드리면
국도 지정차로에서 바이크를 타던 분이
잠시 일어서서 바이크를 탔다는 이유로
블랙박스 차주 분은 저 라이더 분께
"또라이인가? 저 미친"이라며 욕설을 하고
박제를 하려고 당당히 한 변호사 채널에 올려달라고 했는데요
한 변호사 또한 묘기대행진, 서커스냐고 비아냥 거리는 모습을 보였죠

때문에 바이크 관련 커뮤니디에서는
안그래도 많은 바이크 관련 사고에 약간은 바이크에 부정적으로 치우쳐져 있다는 이미지였던 한문철 변호사가 완전히 바혐인 이라는 이미가 씌워지게 되었죠 ㅎㅎ

sns 한문철 챌린지

항의하는 의미로 이런 재미난 챌린지도 생겼네요 ㅎㅎ

바이크를 타는 분들은 저게 왜 서커스냐
아마 엉덩이 땀 차거나 해서 잠깐 쉰다고 일어선것일거며
보는 것과 달리 위험한 행동도 아니고,
서커스는 더더욱 아니다 라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저도 여기에 동의 합니다

수냉엔진에 기통수 낮은 츅둘반도
가끔 가랑이에 땀 차거나 해서 다리를 벌리고 타거나
일어서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런데 할리라면? 엔진열, 진동,...
저렇게 쉬는 시간이라도 있어야죠 ㅋㅋ

바이크 관련 책에도 일어서서 타는 테크닉이라던가
이런 것들도 있구요(위험하지 않아요!)

거기다 거리와 속도를 보시면 정말 안전히 운전하는 분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사고가 난 것도 위법을 한 것도 아니라 별것도 아닌 일인데,
한 변호사 선에서 그냥 위법이 아니니 괜찮다고 알려드렸거나
잘 몰라서 약간의 혐오 발언을 했다면 아예 유튭에 업로드를 안했으면 문제가 아니였겠는데요

안타깝네요


많은 사고 영상들로 경각심을 주고
또 그에 따른 법적인 대처 방법들을 알려주는

한문철 변호사님

별것도 아닌 일로 괜히 누군가를 혐오하는 속 좁은 못난 사람이 되기보다는

바이크를 잘 몰라서 그랬다던가, 유튭 이슈각을 잘못 쟀다던가 솔직하게 사과하는 멋진 모습 보여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저거 영상 올린 여성분

소중한 보물 1호라는 애기 앞에서 욕하는게 더 나쁜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라이더 분들

이런 챌린지 영상 유쾌한게 재밌긴 하지만
스탠딩만 하고 윌리는 하지 않았더라면 싶네요.

공도에서 윌리는 도로교통법 제 48조 안전운전의 의무 위반으로 위법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일반인들이 바이크를 싫어하게 되는 이유에는
제멋대로 운전하는 일부 배달대행 분들도 있겠지만
레져로 운전하시는 분들 중에
너무나 과속하시는 분들, 중침 코너링, 공도 윌리, 배기음 등도 있어요

유쾌한건 좋지만 뇌절해서 자기들 얼굴에 침 뱉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들 각자 운전하시는 것들
안전하게 재미있게 운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좁고 답답한 세상, 싸우고 살지 말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