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바이크소식,정보

한문철 스탠딩 막말 해명영상 리뷰

반응형

https://youtu.be/JlTlseUNGEU


원본 영상이 이슈가 되고
해당 여성분은 본인 생각과 달리
자신이 욕을 많이 먹자 해명한다며 영상 업로드를 다시 요청하셨어요

원본 영상은 지워지고 새 영상이 업로드 되었네요

여성분 주장으로는
1. 가는 길 내내 같이 가게 되었는데 한두번이 아니라 너무 자주 하더라
2. 보호장구 없이 뚝배기만 쓰고 타는게 본인 마음이 불편하더라
3. 본인 지인도 바이크 타는 사람들이 있다. 스탠딩이라는건 알고 있었다
4. 결론적으로는 걱정이 되어서 올렸다

사실 이해가 잘 안되네요.
1. 자주 하던 적게 하던 무슨 상관인가요?
2. 법적으로는 헬멧만 쓰고 타도 됩니다. 본인이 무슨 상관인가요?
3. 스탠딩 자세라는걸 아셨다는 분 치고는 "저 미친 놈, 또라이" 이런 발언들은..흠... 본인 주변 산악용 바이크 타시는 분들은 다 또라이로 보이셨나보네요 ㅎㅎ
4. 발언이나 해당 영상 설명을 보면 ...걱정보다는 그냥 박제 영상이였느데 ㅎㅎ 이제 싹 지워져서요 뭐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여기 미친놈좀 보세욧!'하고 올렸다가
자기만 욕 엄청 먹으니까
겉으로는 '사실 걱정돼서 올렸어요 ㅠㅠ'
속마음으로는 '와들 지랄일꼬...'하면서
억지 변명처럼 느껴지네요

욕한거 미안하다는 제대로된 사과도 없구요 ㅎㅎ
중재를 위해서 또 진심으로 미안하다면 진심이 담긴 사과가 먼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한변호사 또한 중재하려고 하는 태도는 좋은데요
본인이 하신 서커스니, 묘기대행진이니 했던 발언도
사과해야 하는게 옳지 않을까요 ㅎㅎ


사과와 해명의 정석이 담긴
삼성전자 이재용씨의 사과문 보고 이번 리뷰 마칠게요

언제 봐도 정말 잘쓴 사과문이에요 ㅋㅋ
사과문의 모든 요소가 들어있죠

학교에서 반성문 쓸때 많이 참고 했었는데..



암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반응형